윤선우, 935엔터와 전속계약…남궁민·연정훈 한솥밥 > 뉴스클리핑

본문 바로가기

뉴스클리핑

윤선우, 935엔터와 전속계약…남궁민·연정훈 한솥밥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연매협 작성일17-08-01 10:22 조회54회

본문

배우 윤선우가 935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935엔터테인먼트 측은 27일 오전, 윤선우와의 계약 사실을 발표하며 "아낌없는 지원으로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선보일 수 있도록 힘을 보태겠다"고 전했다.
 
윤선우는 고등학생 시절부터 연극반에서 활동하며 연기를 시작, 이후 연극 ‘이방인’, ‘이바노프’, ‘봄날’, ‘지상천하의 얼간이들’ 등 꾸준히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연극계에서 탄탄히 실력을 인정 받아온 정통 연기파 배우다.
 
그러던 중 방송 관계자에 눈에 띄어 2010년 방영된 OCN드라마 ‘신의 퀴즈 시즌1’으로 데뷔, 드라마 ‘강력반’, ‘예쁘다 오만복’, 영화 ‘7번방의 선물’ 등에 출연하며 차츰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다.
2014년에 방영된 KBS2 TV소설 ‘일편단심 민들레’에서는 주인공 신태오 역을 소화해내며 대중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또, 지난 해 종영된 SBS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에서는 돈과 권력을 위해서라면 수단을 가리지 않는 9황자 왕원 역을 맡아, 그동안의 반듯한 청년 이미지를 벗고 얄미운 악역 연기를 선보이며 새로운 변신을 선보이기도 했다.
 
최근에는 SBS 수목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에 여진구의 동생 ‘성영준’ 역으로 캐스팅되어, 새로운 소속사와 함께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한편, 935 엔터테인먼트에는 남궁민, 연정훈, 김여진, 이유준, 권소현 등이 소속되어 있다.
 
출처 : http://entertain.naver.com/read?oid=382&aid=0000582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