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연매협 작성일15-02-13 11:36 조회7,179회본문
웹드라마 '연애가 제일 쉬웠어요' 남녀 주연 공개 오디션으로 선발
스타제조기로 유명한 이민홍 PD가 제 2의 이종석, 김우빈 선발에 나선다.
이민홍 PD는 최근 인기 웹툰을 드라마화한 웹드라마 ‘연애가 제일 쉬웠어요’ 연출자로 나서는 가운데, 남녀주인공을 오디션을 통해 선발한다.
‘연애가 제일 쉬웠어요’는 남녀의 연애를 주제로 한 작품으로 산신령 호랑이와 풋풋한 하나가 만들어 가는 발칙한 연애 로맨스를 그리고 있다.
이민홍 PD는 KBS 드라마 ‘학교 2013’을 비롯한 학교 시리즈, 헬로애기씨, 전설의 고향 등의 미니시리즈를 통해서 장혁, 배두나, 김규리, 주진모, 이보영, 이종석, 김우빈, 이다해, 박세영, 서예지 등을 발굴해 왔다.
이번 공개 오디션은 기성 연기자와 신인 연기자 누구나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참가 신청은 beetm535@daum.net를 통해서 개인 프로필과 연기 영상 등을 보내면 신청이 완료된다. 공개 오디션 일정은 2월 중 진행되며, 참가신청자들에게 별도 공지할 예정이다.
‘연애가 제일 쉬웠어요’는 (주)비틈이 기획, 제작하고 다음카카오의 브랜드팟인 비틈TV를 통해서 4월 초 방영될 예정이며, 이민홍 감독을 비롯해서 아이리스, 나쁜남자, 제3병원을 연출한 김솔매 PD, 아이리스 1,2의 촬영감독으로 유명한 박재홍 촬영감독이 참여한다. (주)비틈은 올 한 해 다음 만화속세상 인기웹툰과 유명 작가의 시나리오를 소재로 한 웹드라마를 5편 이상 제작할 예정이며, (주)비틈의 모든 웹드라마 및 드라마 제작은 이민홍 PD가 총괄 감독을 맡을 예정이다.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312&aid=00000715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