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성민 대표 제 4 대 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 회장 취임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손성민 대표 제 4 대 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 회장 취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연매협 작성일15-01-06 16:17 조회2,266회

본문

사단법인 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이하 연매협) 제4대 회장으로 손성민 대표가 선임됐다.

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이하 연매협)는 10일 오후 임시 총회를 개최하여 업계의 향후 발전 방향 등을 논의하였으며, 동시에 제4대 임원진 선거를 실시해, 연매협의 새로운 임원진을 선출하였다. 연매협은 올해 8월 협회 전 사무국장이 횡령 및 비리 사건으로 구속된 후 3대집행부는 책임을 통감하고 동반사퇴 후 긴급이사회를 열어 4대 임원 선거를 실시했다.

이번 제4대 임원진 선거는 회장으로 선출된 손성민 대표를 비롯해 김병도 대표와 최진한 대표가 각각 부회장에 선출됐다. 김계현 대표, 김광섭 대표, 김동업 이사, 김성훈 대표, 배경렬 대표, 박경수 대표, 박진 대표, 봉명필 대표, 설정욱 대표, 이광현 이사, 이주영 대표, 이호열 대표, 전경수 등이 연매협 임원으로 선출됐다.

손성민 신임 회장은 “이미지 쇄신은 물론 회원들과의 소통을 바탕으로 투명한 운영을 통해 업계에 산적한 많은 구조적인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하여 연매협의 모든 회원과 협력하여 좋은 환경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하였다.

이날 임시 총회에서는 등록제 법안에 관련된 회의와 드라마, 영화 출연료 미지급 대응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를 추후 이어가기로 하였다. 또한 연매협 주관으로 최근 성황리에 마친 ‘APAN스타어워즈’ 를 비롯해 회원들의 권익과 발전을 도모하는 사업추진 건을 논의해 나갈 예정이다.

연매협은 2007년 설립되어 현재 242개의 회원사와 432명의 회원으로 구성돼 있으며, 이들 회원사의 소속돼 있는 배우는 약 1412명에 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