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 '연매협' 김근태 후보 음원사재기 논란 이슈몰이...소명해라!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화제] '연매협' 김근태 후보 음원사재기 논란 이슈몰이...소명해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연매협 작성일20-07-13 13:02 조회93회

본문

사단법인 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는 회원사 '어라운드어스엔터테인먼트 (이하 어라운드어스)' 소속 아티스트' 이기광의 '음원사재기 조작' 의혹 주장에 "김근태 후보가 직접 확인해야…회원사의 권익 보호를 나섰다." 국민의당 비례대표 김근태후보는 선거기간에 왜 연예계 이야기로 이슈몰이를 하였는건가? 왜!선거에 근거없는 음반사재기 발언...

(사)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는 회원사 '어라운드어스' 아티스트 이기광의 권익보호를 위해 앞장 섰다.

국민의당 김근태 비례대표후보는 대중문화예술인 이기광에게 근거 없는 허위사실 날조 관련 명예를 훼손시킨 것에 해명하고 즉각 사과하라!

연매협은 회원사인 (주)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는 4월 14일 연매협에 공식적으로 국민의당 김근태 비례대표후보가 대중문화예술인 이기광에게 근거 없는 허위사실 날조 관련 명예를 훼손시킨 것에 심각하 사태에 대한진정서를 제출하였습니다. 최근 국민의당 김근태 비례대표의 음원과 관련해 사재기 및 음원 차트를 조작한 정황 및 증거를 밝힌다는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 대중문화예술인으로서 인내와 땀을 흘려가며 만든 아티스트의 신뢰와 노력의 결과를 정치적 선전으로 이용하여 그동안 성실히 쌓아왔던 아티스트 및 소속사의 신뢰를 붕괴시키고 무시하는 행동에 더 이상 지켜볼 수 없기에 본 협회는 이와 관련 공식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1. 국민의당 김근태 비레대표후보는 이번 국회의원선거와 무관한 음원사재기로 음원차트를 조작한 정황이 허위 사실이 무슨 관련성 있는지를 소명하라

2. 국민의당 김근태 비례대표후보는 플로,멜론,지니 등 관계 음원 서비스사에 음원 관련 시스템적으로 음원사재시를 했는지 직접 의뢰 확인 하여 김근태후보 본인이 직접 소명하라.

국민의당 김근태 비례대표후보는 지금 자신이 주장한 음원 사재기에 대한 확실한 증거도 내밀지 못한 채, 음원 사재기를 하지 않았다면 해당 아티스트가 직접 소명해야 한다는 어불성설을 주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김 후보는 대한민국의 국회의원 선거라는 민주주의의 상징인 선거를 이용하여 김 후보 본인의 화제와 이슈몰이 등 이목을 집중시키기 위한 구 시대적 악의적 행태에 본 협회 회원사인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이하 ‘어라운드어스’)의 소속 대중문화예술인 이기광을 여론에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번 사건에 언급된 어라운드어스 소속 하이라이트 멤버인 이기광은 연예계에 데뷔하여 지금까지 십여 년 동안 국내외에 K-pop과 한류를 알리는 문화 첨병 예술인으로 활동해 왔으며, 의무경찰로 성실히 복무중인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청년입니다. 이 모든 사실관계가 허위사실로 거짓으로 판명 날시 김근태후보 무분별하게 국회의원 선거에 이용한 것은 본인의 뚜렷한 정책에 대한 철학도 없이 연예인을 이용한 이슈몰이에 이용 악용한 것으로 간주하여 (사)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는 소속사의 권위와 아티스트의 신뢰와 명예회복을 위해 끝까지 함께 하겠다는 말씀을 전합니다.

제 21대 국회의원 선거유세 발언에 연예인의 근거없이 음원사재기 발언을 하여 김근태후보는 왜 논란이 되고 있는가? 선거 공약은 국민들을 위해 공약을 하고 그 공약을 약속을 위해서 임하는 것이다. 그런데 왜 유세에 특정 연예인을 거론 한 것일까? 청문회도 아닌 오나전한 확인이 되지낳는 이야기를 발언 한것은 이해 할수 없는 부분인것 같다. 당연 소속사는 고소를 하게 이르렇고 분명 명확하게 밝혀야 할 것이다.

www.bobcnm.com

출처 : 비오비C&M(http://www.bobcn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