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매협, BIFAN K-STAR 20 배우 공개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연매협, BIFAN K-STAR 20 배우 공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연매협 작성일16-08-01 12:13 조회8,155회

본문

 
연매협, 제20회 부천국제영화제 통해 신한류 이끌 'BIFAN K-STAR 20' 배우 선정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집행위원장 최용배)와 함께 (사)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회장 손성민)가 공동으로 주최한 ‘K-STAR SHOWCASE'가 지난 28일 최종 오디션을 성황리에 진행하여 최종 20명의 배우를 선정, 제20회 부천판타스틱영화제 폐막식 레드카펫에 참석하는 ’BIFAN K-STAR 20'의 명단을 공개했다.
 
이번 ‘K-STAR SHOWCASE’에서 선발된 최종 20명의 배우들은 제20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의 ’BIFAN K-STAR 20‘라는 공식 명칭을 얻어, 29일 진행되는 영화제 폐막식의 레드카펫 행사와 ’BIFAN K-STAR 20‘ 시상식 행사에 모두 참여하게 된다.
 
올해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를 통해 신인 배우들의 해외 진출을 도모하는 실질적 발판을 마련하는 데 첫 걸음을 뗀 ‘K-STAR SHOWCASE’는 국내 연기자 및 에이전트의 해외 진출을 후원함은 물론, 신인 배우들을 중심으로 한 해외 교류 행사로 국내 첫 시행된 데 그 의미가 남다르다.
 
'K-STAR SHOWCASE'를 주최한 (사)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 손성민 회장은 “이번 케이스타 쇼케이스가 중화권 및 세계와의 문화 교류 발판이 됨과 동시에, 국내 신인 배우들에게 새로운 한류를 이끌어갈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며 "첫 행사임에도 불구하고 해외 유명 제작사, 캐스팅 디렉터를 비롯한 심사위원단과 국내외 관계자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 이상이었고, 쇼케이스에 참여한 배우들의 남다른 재능과 열정을 볼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했다. 또한 “앞으로도 이러한 많은 기회를 통해 국내 배우들의 해외 진출이 활성화되고, 한국의 대중문화예술이 더욱더 세계로 뻗어나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부천국제영화제 'BIFAN K-STAR 20'이 공개되는 제20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폐막식은 29일 저녁 7시 부천시청 내 어울마당에서 진행된다.